4K 30FPS 작지만 강력한 기능과 화질. 퓨전에프엔씨 닉스케이엠에스 G-GOON GPRO-4000 Primium 4K 액션캠
 GamerZ
 조회 : 48 , 2018/01/27 01:34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최근 야외활동시 액션캠을 사용하는 분들이 상당히 늘고 있는데요.

불과 몇개월전만해도 일부 소수의 익스트림 매니아들을 위주로 사용하던 4K 액션캠..그만큼 가격도 일반인이 접근하기에는 가격대도 어려움이 있었던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가성비의 대명사 퓨전FNC에서 유통하는 닉스케이엠에스 G-GOON GPRO-4000 Primium 4K 액션캠으로 현재 온라인 마켓에서 무려 10만원대 초반에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 그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화려한 4K 영상을 소장할수 있는 기회를 갖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Prologue

 

http://fusionfnc.co.kr/

 

이제 두말하면 잔소리가 될 정도로 퓨전FNC는 저렴한 가격대비 고품질의 제품을 다수 시장에 출시하면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가성비의 대명사라는 수식어를 듣기에 부족함이 없으며, 또한 제품 구입시 소비자들이 항상 최우선 순위에 둘 정도로 사후 서비스는 아주 중요한 요소인데, 퓨전FNC의 서비스를 받아본 사람들이라면 왜 퓨전 FNC의 제품을 추천하는지 느낄수 있을 정도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A/S를 경험할수 있습니다.

 

Package

 

닉스케이엠에스 G-GOON GPRO-4000 Primium 4K 액션캠은 블랙과 실버 2종의 컬러로 출시되어 있으며, 스펙을 살펴보자면 4K UHD 해상도를 지원하며, 수심 30미터 완전 방수와 와이파이를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원격제어가 가능한 액션캠으로 가격대비 믿을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으며, 또한 모든 메뉴의 한글화로 초보자도 별도로 메뉴얼을 읽지 않더라도 기능에 대한 부분을 쉽게 인지하고 활용할수 있도록 구성된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패키지의 외형은 상단은 투명 플라스틱으로 이루어져 있어, 내부에 고정 비치된 닉스케이엠에스 G-GOON GPRO-4000 Primium 4K 액션캠의 외형을 육안으로 확인해볼수 있으며, 패키지 하단 전면부에는 주요 특징요소와 후면부에는 제품의 스펙적인 요소까지 꼼꼼하게 잘 인쇄되어 있습니다.


 

제품 패키지의 기본 구성을 보면 더 이상 다른게 필요없을 정도로 풀 패키지에 가까운 구성품을 기본 지원해주고 있어서, 소비자가 별도의 비용 지출도 줄일수 있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구성을 이루고 있습니다.

 

 

퓨전 FNC 제품들을보면 저가형 제품도 한글을 지원하고 있어서 초보자를 위한 배려가 잘 이루어져 있어서 상당히 편하고 컬러풀한 사진과 함께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특별히 장황한 설명이 없어도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파악할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Design

 

기본적으로 방수커버에 고정된채로 제품을 보관되어 있는데요. 30미터 방수를 지원하고 있는 만큼 상당히 견고한 외형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활동성을 강조한 액션캠 특성상 상당히 작고 귀여운 외형에 전면부에 전원버튼과 작은 액정이 위치해 있어 촬영시간등을 직접 확인할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렌즈는 170도의 화각을 갖고 있는 광각 렌즈가 사용되어 있습니다.



측면부에는 마이크로 5핀 충전단자와 미니 HD 단자 그리고 64GB까지 지원하는 마이크로 SD카드 단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옵션 메뉴 진입시 커서 이동등에 다기능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상하 컨트롤 버튼이 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단부에는 촬영버튼 및 상태 LED가 구성되어 있으며, 후면부에는 2인치 LCD가 구성된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기능 버튼등이 상당히 심플하게 구성되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하단부에는 배터리 장착부가 위치해있는데, 스펙과 거의 비슷한 2시간 충전으로 약 1시간 30분 정도의 촬영이 가능한데, 여행을 대비해서 별도로 배터리 팩을 구입하는것도 좋을듯 보이네요.

 

Feature

 

보통 저가 중국산 제품들의 경우에는 한글이 아예 지원이 안되거나 또는 지원되드라도 상당히 어색한 경우가 태반인데요.  닉스케이엠에스 G-GOON GPRO-4000 Primium 4K 액션캠의 옵션 메뉴들을 살펴보면 액션캠으로 갖춰야할 거의 모든 기능적요소들을 잘 갖추고 있으며, 생각보다 상당히 기능적인 부분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인 XDV 앱을 통해 닉스케이엠에스 G-GOON GPRO-4000 Primium 4K 액션캠과 와이파이 모드를 통해 연결후 모두 컨트롤할수 있으며, 앱은 오류하나없이 꽤나 완성도 좋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유튜브에 영상을 업로드하다보니 화질이 자동적으로 코딩되어 저하되버리는데요. 4K 30FPS의 화질은 사실 위에 이미지 사진처럼 굉장히 선명한 그 자체라고 보시면됩니다. 기본적으로 방수커버가 제공되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바다에서 사용하기에도 좋고 겨울철에 눈썰매장에서 아무리 눈이 튀어서 녹아도 완전 방수가 잘되기때문에 내부로 물이 유입되어 액션캠을 망가트리거나 하는 일도 없이 너무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다른때같으면 아이들이 눈썰매를 탈때 캠코더를 들고 도착지점에서 멍하니 서서 기다리고 있었을텐데, 이제는 닉스케이엠에스 G-GOON GPRO-4000 Primium 4K 액션캠을 직접 제 몸에 장착하여 아이와 함께타면서 속도감과 추억을 담을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Conclusion

 

닉스케이엠에스 G-GOON GPRO-4000 Primium 4K 액션캠은 10만원 초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서 큰 부담없이 구매가 가능한 액션캠입니다.

또한 기본적인 구성품이 상당히 알차게 잘 갖춰져 있기때문에 패키지 하나만 구입하고 메모리만 갖춘다면 바로 사용할수 있기때문에 별도로 큰 비용 지출이 필요치도 않았습니다. 물론 여행을 대비하여 배터리는 여분으로 한개쯤은 더 구입할 필요성이 있을것 같네요.

액션캠 자체의 화질이나 기능적 측면은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였으며, 저렴한 액션캠중에 추천해달라고하면 사후 서비스 측면과 제품 만족도등을 모두 고려하여 저는 닉스케이엠에스 G-GOON GPRO-4000 Primium 4K 액션캠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본 리뷰는 퓨전FNC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0


 
218.159.222.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