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하나로 36개월을?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W101 픽미 무선 써클 키보드 마우스 콤보 사용기
 GamerZ
 조회 : 190 , 2018/01/29 22:49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씽크웨이"라는 브랜드 네임으로 시장 공략에 성공한 웨이코스.

웨이코스는 컬러풀,만리,레노버,레이져,MSI,XFX등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아는 글로벌 브랜드 제품들을 유통하는 제조사입니다.



http://www.waycos.co.kr/


Package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W101 픽미 무선 써클 키보드 마우스 콤보의 기본적인 스펙을 살펴보면 RF 2.4 GHz 무선 주파수를 이용한 키보드 마우스 콤보세트로 최근 키보드들에서 많이 사용되는 써클 라운드 키캡이 적용된 멤브레인 방식의 키보드입니다.

기존 다수의 무선 키보드,마우스들의 최대 단점이라한다면 배터리의 짧은 시간을 들수있지만,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W101 픽미 무선 써클 키보드 마우스 콤보는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겠지만 무려 36개월의 긴 사용시간을 갖고 있으며, 96키의 컴팩트한 사이즈를 갖는 키보드는 멀티미디어 단축키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사용자의 편의적인 요소까지도 빠짐없이 잘 구현해놓았습니다.

 

패키지 박스의 외형은 옐로우 컬러로 산뜻하면서도 깔끔함을 갖고 있으며, 전면부에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W101 픽미 무선 써클 키보드 마우스 콤보의 디자인을 육안으로 확인해볼수 있도록 투명 윈도우 창을 마련해 두었으며, 패키지 후면에는 제품의 특징과 A/S센터까지 꼼꼼하게 인쇄해놓았습니다.


 

패키지를 오픈하면 써클 라운드 키캡이 적용된 화사한 디자인을 갖춘 키보드와 마우스가 한눈에 들어오면서 정말 예쁘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디자인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패키지의 기본구성은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W101 픽미 무선 써클 키보드 마우스 콤보와 한글 메뉴얼, AA사이즈 배터리 그리고 AAA사이즈 배터리, 나노수신기의 구성으로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Design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W101 픽미 무선 써클 키보드 마우스 콤보를 책상위에 올려놓으니 상당히 산뜻한 느낌입니다.




키보드에는 AAA 사이즈 배터리 1개가 들어가며, 마우스에는 AA사이즈 배터리 1개가 들어가고도 36개월이라는 사용시간이 저전력 설계가 됬음을 알수 있습니다.



마우스 하단부에는 나노리시버 장착부가 위치해있어, 이동시나 또는 장시간 사용치 않을때 보관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써클 라운드 키캡이 적용된 디자인이 매우 예쁘고 깔끔한 느낌으로 사무실이건 가정이건 어느 장소에나 잘 어울릴만한 콜라보를 잘 갖추고 있으며, 펑션키의 멀티미디어 기능키까지도 잘 갖춰놓아 편의적인 요소까지도 신경쓴 모습입니다.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W101 픽미 무선 써클 키보드 마우스 콤보는 멤브레인 키보드로 1만원 초반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일반적인 사무용도 정도의 가볍게 사용할만한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일반 게임을 해도 큰 차이없이 진행할수 있었습니다.


Conclusion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W101 픽미 무선 써클 키보드 마우스 콤보는 현재 온라인 마켓에서 1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써클 라운드 키캡이 적용된 키보드와 귀여운 디자인의 마우스는 손에 잡기에도 편했으며, 일반적인 사무용도나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도 편리한 제품였습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중 무선도 지원되고 디자인까지 예쁜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W101 픽미 무선 써클 키보드 마우스 콤보를 추천드립니다.


본 리뷰는 웨이코스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0


 
218.159.222.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