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추천..아이코모스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BT-S01 사용기
 GamerZ
 조회 : 239 , 2018/03/14 00:50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최근의 출시되는 이어폰들을 살펴보면 이제 더이상 중국산 제품이라해서 무시할수 없을 정도로 중국산 제품들의 돌풍이 거셉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아이코모스에서 유통중인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대비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제품으로 부담없는 가격대에 쓸만한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서 소개드려보고자 합니다.

 

Package


아이코모스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BT-S01은 현재 4종의 컬러로 판매되고 있으며, 기본적인 스펙을 살펴보자면 블루투스 4.1 버젼과 APT-X 지원으로 상당히 깨끗한 음질과 선명한 통화 품질을 갖고 있으며, 약 2시간 30분 정도의 충전으로 5시간 정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13g의 가벼운 무게로 활동성이 강조되어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박스 패키지는 레드와 블랙 컬러의 조합과 그리고 제품명의 옐로우 톤으로 강조된 형태의 느낌으로 산뜻하며, 박스 후면에는 이어폰의 세부 스펙이 꼼꼼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오픈 도어 형태의 패키지로 전면을 열어 내부에 비치된 아이코모스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BT-S01 을 직접 육안으로 확인할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패키지의 기본 구성은 아이코모스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BT-S01과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 그리고 여분의 2쌍의 실리콘 이어팁, 케이블 클립과 메뉴얼의 꼼꼼한 구성입니다.

기본 동봉된 실리콘 이어팁은 쫀득한 편으로 이어폰에 기본 부착된 이어팁 포함 L/M/S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코모스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BT-S01 은 드라이버 하우징 끝부분에 마그네틱 처리되어 사용하지 않을때에는 간편하게 목걸이처럼 목에 걸고 다닐수 있습니다. 13g 이라는 가벼운 무게때문에 활동하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간혹 어떤 제품들은 이어팁을 교체시 이어폰의 노즐부의 이어팁 고정 홈 부분이 너무 얕아서 이어팁이 그냥 쑥쑥 빠져버리는 경우도 있는데, 아이코모스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BT-S01은 이 홈의 깊이가 제법 깊은 편으로 어지간한 힘으로해서는 자연적으로 이어팁이 빠져서 도망갈일은 없을듯합니다.

 

 

노즐부의 그릴도 먼지와 이물질이 이어폰 내부로 들어가는 것을 막고자 촘촘하게 잘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작은 크기로 일반적인 인이어 타입의 이어폰 크기와 대동소이하다고 보면 될것 같으며, 하우징 후면부에는 마그네틱이 처리되어 있고, 하우징 아래 목 부분에는 좌우를 구분하는 R/L의 이니셜이 새겨져 있습니다.



아이코모스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BT-S01은 케이블 좌우 라인부에 한쪽은 배터리, 다른 한쪽은 컨트롤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컨트롤부분에는 후면에 마이크와 측면부에 마이크로 5핀 단자까지 모두 위치해 있으며, 이 컨트롤부는 우측 라인부에 위치해있어 사용중 감각적인 느낌만으로도 위치를 파악할수 있을 정도로 아주 적절한 곳에 잘 부착해놓았습니다.



약 2시간 정도의 충전으로 대략적으로 5시간 20분 정도 실사용이 가능했으며, 13g이라는 무게를 감안한다면 배터리 효율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Feature


아이코모스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BT-S01의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페어링 모드로 진입하며 페어링시 영어로 페어링이 됬다는 안내멘트가 나옵니다.



아이코모스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BT-S01으로 기본적인 전화통화 음질은 상대방의 음성도 깨끗하게 들리고 내가 말하는 음성 역시 상대방이 굉장히 깨끗하게 잘들린다고 하는걸보니 마이크를 통한 음성 전달력이 꽤나 좋은것으로 판단합니다


 


아이코모스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BT-S01으로 경쾌한 음악부터 조용한 발라드 풍의 음악까지 다양하게 들어봤는데요. 일단 넥밴드 타입이 갖는 활동성의 장점을 편안한 착용으로 충분히 느낄수 있었으며, 노이즈 없이 깨끗한 음질과 큰 치찰음없이 올라운드적인 성향으로 어떤 음악에도 부담감없는 재생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이 APT-X를 지원하는 경우 보다 향상된 음질을 느껴볼수 있는데, 제품 가격대를 감안한다면 정말 믿기지 않는 수준의 음질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Conclusion

 


아이코모스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BT-S01은 현재 온라인 마켓 기준으로 3만원대 중반에 주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데요. 과연 이 가격대의 이 정도의 음질과 퀄리티를 가진 제품들을 찾아본다고 한다면 과연 제대로 찾을수나 있을까? 하는 생각과 제품의 마감도나 음질 여러 측면으로 볼 경우 가성비로 정말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1


 
218.159.222.xxx
불법 광고글 신고하기
   이 게시물의 댓글 보기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