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씽크웨이에서 마이크 탈부착이 가능한 게이밍 이어셋 ‘TONE HE420 SHOCK’을 정식 출시하고 럭키투데이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HE520 쇽’게이밍 이어셋을 출시하고 모바일 주변기기 라인업을 확대한 씽크웨이에서 이번에 고급 MMCX 커넥터와 트위스터 페어케이블을 사용한 ‘HE420쇽’ 게이밍 이어셋을 새롭게 출시한다.
모바일 게임의 인기가 여전히 높은 지금, 그에 따른 주변기기 제품도 점점 늘어난다. ‘TONE HE420 쇽’은 요즘 대세를 반영해 만든 이어폰으로 붐마이크를 탈부착 할수 있으며, 이어훅 또한 분리가 가능해 게이밍 뿐 아니라 음감용 이어폰으로도 활용이 가능한다.
특히, 유연성이 좋은 플랙시블 붐마이크는 이전 ‘HE520’ 제품보다 17cm로 더 길어졌으며, 게임 시 하울링이나 불쾌한 잡음 없이 깨끗하고 정확한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다. 붐마이크를 뗀 상태에서는 유선 컨트롤러의 내장 마이크를 통해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어 통화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HE420 쇽’은 장시간 착용으로 귀에 땀이 차고 머리스타일이 망가질 수 있는 헤드셋의 불편함을해소한다. 밀착력이 높으며 부드러운 이어훅은 다소 무거울 수 있는 붐 마이크의 무게를 지탱해준다.
음감용으로 충분한 10mm의 드라이버 유닛은 탄탄한 음색까지 제공한다. 특히 크기가 작고 간편하여 외출 시 이어폰으로, 집에서 스마트폰 게임용으로, PC방에서는 기본 제공하는 오디오/마이크 분리형 케이블을 연결하여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물론, 가방에 넣어다닐 수 있게 하드케이스를 기본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