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오늘, WWE 비디오 게임의 최신판인 WWE® 2K15의 플레이스테이션 3™ 플랫폼이 국내에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Xbox 360 플랫폼은 11월 4일 출시 될 예정이다. 확장된 로스터와 스토리 기반의 2K쇼케이스와 WWE 경기 경험의 생생함을 전달할 WWE 2K15 PS3 와 Xbox 360 플랫폼에는 WWE의 육성 시스템인 NXT에서 순위를 올려 NXT 슈퍼스타가 되어 WWE 로스터에 등록되어 경쟁을 하게 되는 발전 기반 모드인 Who Got NXT모드가 독점 제공된다.
비쥬얼 컨셉의 사장인 그렉 토마스는 “WWE 2K15는 PS3 와 Xbox 360에 현재까지 가장 강력한 WWE 비디오 게임을 제공할 것이다”며, “대규모 게임플레이 향상, 개선된 해설, 인상적인 명단과 독점 제공되는 Who Got NXT 경험과 함께, 우리는 팬들에게 완벽한 기능을 갖춘 WWE 2K15를 제공한다는 것에 흥분하고 있다”고 밝혔다.
ho Got NXT 에서는 루세프(Rusev),보 달라스(Bo Dallas), 아드리안 네빌(Adrian Neville), 새미 제인(Sami Zayn)과 코리 그레이브스(Corey Graves) 같은 5명의 NXT슈퍼스타 중에 플레이어를 선택하여 역사적인 순간과 전통의 라이벌 관계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경기를 경험할 수 있다. 각 NXT슈퍼스타의 매치들을 모두 끝내고 나면, Exhibition, WWE Universe 와 Creation Suite 가 포함된 인 게임 모드에서 슈퍼스타들을 사용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NXT슈퍼스타 5명의 모든 매치를 끝낸 플레이어는 WWE® 2K15의 커버모델인 슈퍼스타 존 시나와 특별 경기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PS3 와 Xbox 360용 WWE 2K15는 중요한 게임플레이 향상과 더불어 존 시나, WWE명예의 전당 헌액자 스톤 콜드 스티븐 오스틴(Stone Cold Steve Austin)과 WWE 슈퍼스타 세자로(Cesaro), 브레이 와이어트(Bray Wyatt), 로만 레인즈(Roman Reigns), 쉐이머스(Sheamus)와 세스 롤린스(Seth Rollins)와 같은 WWE의 유명한 이름들도 등장한다. WWE 명예의 전당 헌액자 제리 더 킹 럴러(Jerry “The King” Lawler)는 WWE의 목소리 마이클 콜(Michael Cole)과 함께 기존 출시 게임에 비해 6배나 더 많은 양의 해설 시스템을 제공한다. WWE 2K15에는 싱글플레이 모드인 2K 쇼케이스 역시 포함되어 있어 2002년부터 2004년까지 이어진 트리플 H와 숀 마이클스의 라이벌전과 2011년부터 2013년까지 이어진 WWE 2K15의 커버모델인 슈퍼스타 존 시나와 씨엠 펑크의 역사적인 라이벌전을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Creation Suite에서는 슈퍼스타와 디바들을 원하는 데로 만들 수 있으며, WWE Universe는 스토리라인, 경기일정, 라이벌과 동맹관계를 만들 수도 있다.
WWE 2K15 Xbox One, PS4 플랫폼은 2014년 11월 18일 북미를 시작으로 11월 21일 전세계에 발매될 예정이다. WWE 2K15를 예약구매한 고객은 플레이 가능한 두 의 스팅 캐릭터를 발매일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WWE 2K15와 2K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e.2k.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유튜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