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과 패션에 민감한 20,30대를 위한 트랜디하고 스타일리쉬한 라이프스타일 악세서리 멀티샵 패션케이스(FASHIONCASE)에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아쉬(ASH)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출시했다.
아쉬(ASH)는 개성 있고 독창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스타일로 많은 매니아층을 거느린 브랜드로 아쉬(ASH)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오직 아시아 마스터 라이선스를 가진 패션케이스에서만 만날 수 있다.
독특하면서도 화려한 그래픽 패턴이 들어간 스냅형 케이스와 지퍼 장식과 터프한 가죽 패턴이 인상적인 지갑형 케이스 등 디자인과 퀄리티를 모두 만족 시킬 아쉬(ASH) 스마트폰 케이스는 패션케이스의 공식 사이트인 www.fashioncase.com에서는 아이폰 6 모델에 한정하여 판매 되고 있으며 2월 초 갤럭시와 아이폰6 플러스 모델도 출시 될 예정이다. 스냅형 케이스의 가격은 3만원대 초반, 가죽 케이스는 8만원대 초반이다.
한편, 패션케이스는 다양한 스마트폰 케이스는 물론 카드 목걸이와 아이패드 케이스, 클러치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기존 폰케이스와는 달리 트랜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패션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070-7712-8899 또는 홈페이지 http://fashioncase.com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