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스 는 iPhone 7 및 iPhone 7 Plus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윌리스 신사점에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14일(금)부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iPhone 7/iPhone 7 Plus에 대한 사전 예약을 진행한 윌리스는, iPhone 7/iPhone 7 Plus 출시를 기념해 론칭 당일인 21일(금), 윌리스 신사점을 오전 8시 조기 오픈할 예정으로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경품은 소니 MDR-1000X 와이어리스 헤드폰(1등), Beats Solo 2 와이어리스 헤드폰(2등), PowerBeats2 와이어리스 이어폰(3등) 및 선착순 100명 전원에게 Scottii iPhone 케이스와 Foxlab 강화유리 필름 및 지니뮤직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매우 풍성하게 마련됐다.
한편, 윌리스는 iPhone 7과 함께 애플 워치 시리즈2를 동시에 출시한다. 신사점을 비롯한 롯데백화점 본점, 중동, 광복점 및 잠실, 김포공항, 월드타워점 등 전국 26개 윌리스 매장을 통해 Apple Watch Series 2는 물론, Series 1과 Apple Watch Edition도 예약 및 구매가 가능하다.
출시일인 21일부터 윌리스 전 지점에서는 구형 애플 제품 반납시 기본 보상 금액에 최대 5만원추가 보상과 함께 언락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음악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의 프로모션을 시행할 예정이다.
Apple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iPhone 7은 새롭고 향상된 카메라 시스템, 생활 방수 및 방진 기능, 스테레오 스피커, A10 퓨전칩을 탑재했으며, 아이폰 사상 가장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저장 용량은 32GB·128GB·258GB 등 세 종류이며, 색깔은 실버·골드·로즈골드·블랙(무광 검정)·제트 블랙(유광 검정) 등 5종이다. 이 중 제트 블랙은 128GB와 256GB로만 나온다. iPhone 7과 동시에 선보이는 Apple Watch Series 2는 수영을 위한 50미터 방수 기능과 내장 GPS을 포함해 피트니스 및 건강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력한 듀얼 코어 프로세서와 애플 기기 중 가장 밝은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다.
윌리스의 사전 예약 및 출시 기념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윌리스 홈페이지 (http://www.willy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