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라스타게임즈, 모바일 RPG ‘데일리 판타지’ 유튜버 라온 참여 OST 공개

2018-12-07 15:45
편집부 press@bodnara.co.kr

라스타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의 신규 OST를 공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데일리 판타지’는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독특한 스토리와 매력 넘치는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레저 RPG이다. 특히,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로 구현된 각양각색 매력의 캐릭터와 일본 유명 성우들의 대거 참여한 음성 더빙은 게임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이용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이용자는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더욱 강력하게 강화할 수 있고, 각 캐릭터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스킬을 전략적으로 조합하면서 긴장감 넘치는 짜릿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신의 캐릭터와 함께 찍은 사진을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하거나 BJ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특별한 커뮤니티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OST에는 인기 유튜버 라온이 직접 참여했다. 라온은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데일리 판타지’와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게임에 매력을 한층 더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한편, ‘데일리 판타지’의 이번 OST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 유튜브 채널 및 라온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12-14 14:29/ 신고
전문 가수를 기용하지 유튜버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