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아툼, 육각형 디자인 케이스 SHOWBOX 660 출시

2019-03-15 10:14
편집부 press@bodnara.co.kr

주식회사 아툼에서는 기존 일반적인 케이스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의 신제품 케이스 쇼박스(SHOWBOX) 660을 출시한다.


쇼박스 660은 기존 사각형의 일반적인 케이스 디자인에서 벗어나 섀시 전체가 육각형 형태를 하고 있는 제품으로 마이크로 ATX와 일반 ATX 규격의 파워서플라이가 장착되는 미니 타워 규격의 제품이다.

쇼박스 660은 전면에 장착된 대형 200mm 화이트 LED 팬과 후면의 RGB 120mm 팬이 시스템 쿨링을 원활하게 해주며, 별도로 상단에 120mm 팬을 두 개 설치할 수 있다. 파워서플라이의 전력 케이블과 시스템의 각종 확장 포트를 효과적으로 정리 할 수 있도록 선 정리 홀에 러버 커버(Rubber Cover)를 포함 시켰으며, 하단에는 외부에서 유입되는 이물질을 최소화하기 위한 먼지 필터가 기본 장착되어 있다. 또한 사용자에 따라 전면과 상단에 240mm 수냉 쿨러를 장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케이스 상단 전체를 아크릴 커버로 제공하여 튜닝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책상에 올려 놓고 사용을 해도 전혀 부담 없는 사이즈의 제품으로, 사용자 편의를 위해 전면에 USB 3.0, 오디오 포트, 그리고 두 개의 USB 2.0 포트까지 기본 제공한다. 최대 340mm 사이즈의 그래픽 카드까지 장착 가능하며, 2개의 스토리지 가이드에 하드디스크 또는 SSD를 사용할 수 있다.

아툼의 첫 번째 PC 케이스인 쇼박스 660은 현재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소비자가는 99,000원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