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SK텔레콤, 삼성 갤럭시 폴드5G 전국 당일 개통 진행

2019-09-06 11:08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SK텔레콤이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Galaxy Fold) 5G)'의 전국 당일 개통을 진행한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이하 SKT)은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5일 하루 동안 진행된 갤럭시 폴드 5G 예약판매가 15분 만에 마감됐으며, 전국 예약고객들에게 SKT '오늘도착' 서비스로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T는 지난 7월 고객 편의 차원에서 '오늘도착' 서비스 지역을 전국 단위로 늘려 서울, 인천, 경기도 등 수도권 뿐만 아니라 부산, 대전, 광주, 대구, 울산에서도 '오늘도착'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SKT에 따르면 갤럭시 폴드 5G 예약 고객의 성별 비중은 남성 90%, 여성 10%로 남성이 압도적으로 높았으며, 연령별로는 20·30대(60%), 40대(22%), 50대(5%) 순이었다. 예약고객의 평균 데이터 사용량도 평균 고객대비 2.5배가 넘는 등 젊은 얼리어답터 성향이 강한 20~30대에서 폴더블 단말에 대한 수요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SKT는 갤럭시 폴드 5G 출시를 기념해 예약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 오늘도착 서비스로 배송 및 개통을 완료했으며, 서울과 부산, 광주에서 각각 1명씩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울 지역 행운의 주인공 안진우 씨(34)는 오늘도착을 통한 개통식에서 "SK텔레콤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믿음으로 10년간 단 한번도 다른 통신사로 이동한 적 없다"며, "오늘도착 등 신속한 당일배송 서비스에 매력을 느껴 이번에도 늘 이용했던 T월드 다이렉트에서 구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newstar newstar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9-09-06 23:30/ 신고
고가제품의 마루타군요. 궁금하긴한데 부럽지는 않군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