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소니, 컴팩트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에이스' 발표.. 10월 일본 출시

2019-09-09 11:54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소니가 플래그십 스마트폰 엑스페리아5에 이어 컴팩트 모델 '엑스페리아 에이스(Xperia Ace)'를 발표했다.

소니 엑스페리아 에이스는 한 손에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18:9 화면비율을 가진 5인치 풀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소니 고유의 영상 처리 기술로 선명한 색채를 표현한다. 


사이드 센스 UI를 통해 화면 가장자리 사이드 센스 막대를 더블 탭해서 다음에 사용하고 있는 앱을 인공지능(AI)이 예측하고 표시한다. 전면에는 코닝 고릴라 글래스5 강화유리를, 후면에는 강도가 높은 유리 섬유 강화 플라스틱 재질을 사용한다.

전면 카메라는 약 120도 초광각 촬영이 가능한 셀피 카메라를 탑재해, 120도 초광각 또는 80도의 일반 촬영을 탭 하나로 쉽게 전환할 수 있다. 후면 메인 카메라는 1,200만 화소 이미지 센서와 F1.8 밝기의 렌즈를 사용했으며, 엑스페리아 컴팩트 모델 가운데 처음으로 광학식과 전자식을 조합한 하이브리드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했다.

그 밖에 퀄컴 스냅드래곤 630 모바일 프로세서, 4GB RAM, 64GB 내부 스토리지, 고출력 스테레오 스피커, 3,5mm 오디오 잭을 탑재했으며, 지문인식 센서와 IP68 방수 기능, 그리고 장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관리 스태미너(STAMINA) 모드를 지원한다.

엑스페리아 에이스는 라쿠텐 모바일을 통해 일본 시장에 2019년 10월 초 발매 예정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