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탈 크로니클: 리마스터드 에디션, 내년 1월 23일 출시

2019-09-10 11:11
방수호 기자 scavenger@bodnara.co.kr

스퀘어 에닉스가 2020년 1월 23일 '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탈 크로니클스: 리마스터드 에디션(Final Fantasy Crystal Chronicles Remastered Edition, 이하 FFCC: 리마스터드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FFCC: 리마스터드 에디션은 2003년 닌텐도 게임큐브(GameCube)로 출시된 FFCC를 고화로 개선하여 새로 선보이는 게임이다. 닌텐도 스위치, PS4 (PlayStation 4) 등 콘솔(비디오 게임기) 뿐 아니라 애플 iOS와 구글 안드로이드 등 모바일로도 출시되므로 기존보다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해진다.

9월 8일 공개된 트레일러에 의하면 화질 개선 뿐 아니라 새로운 던전과 보스 캐릭터도 추가되며, 최대 4인이 참여하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 및 다른 플랫폼과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하므로 다양한 동료가 있어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원작 게임의 진가를 체감하기에 적합하다.

스퀘어 에닉스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도쿄게임쇼 2019에서 참관객들에게 FFCC: 리마스터드 에디션 체험판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게임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 원작은 16년이나 지난 게임이고 본래 싱글 플레이 기반이므로 스퀘어 에닉스가 요즘 게임들처럼 앱 내부 결제로 수익 창출을 노릴 가능성은 낮은 편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