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캡콤, 팀 플레이 기반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 신작 트레일러 공개

2019-09-10 11:42
방수호 기자 scavenger@bodnara.co.kr

캡콤이 팀 기반으로 즐기는 '바이오 하자드(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신작 '프로젝트 레지스탕스(PROJECT RESISTANCE)' 트레일러를 공개하였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총기와 둔기로 무장한 캐릭터 4명이 누군가의 음모에 빠져서 좀비와 생체 병기들에게 습격 당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기존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 주인공들과 달리 힘겹게 적들을 상대하지만 서로 협력하면서 강적도 물리치는데 마지막에는 전통적인 보스 캐릭터인 타일런트가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등장해 캐릭터들과 맞서는 모습을 보이면서 트레일러 내용은 마무리 된다.

따라서 프로젝트 레지스탕스는 여러 명이 함께 팀을 이뤄서 좀비와 생체 병기들과 전투를 벌이고 생존하기 위한 게임으로 예상할 수 있다. 캡콤은 2003년에 PS2 (PlayStation 2)로 멀티 플레이를 중시한 '바이오 하자드 아웃브레이크(Biohazard Outbreak)'를 출시해 호평을 받은 적 있는데 프로젝트 레지스탕스 역시 비슷해 보인다.

물론 시간이 많이 지났으므로 프로젝트 레지스탕스는 바이오 하자드 아웃브레이크보다 훨씬 더 쾌적한 환경에서 멀티 플레이를 기대할 수 있는데, 캡콤은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도쿄게임쇼 2019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발표할 예정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