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가 10월 말까지 자사의 핵심 라인업인 11인승 대형 럭셔리 밴 '유로코치', '유로스타' 및 7인승 중형 럭셔리 밴인 '브이스타'를 시승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벤츠 유로코치(Euro Coach)
유로스타 출시 2주년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기존 강남 도산대로 전시장에서 한걸음 나아가 전국 각지의 고객들을 만나고 와이즈오토의 제품력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시승 기회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전국 어디서든 와이즈오토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속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고 스케쥴이 확정되면 시승 가능하다.
운전면허가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7인승 중형 럭셔리 밴 브이스타를 체험할 수 있다. 11인승 대형 럭셔리 밴 유로코치와 유로스타는 쇼퍼 드리븐(고객은 승객석에 탑승) 방식으로 시승 가능한데 1종 면허 보유 시 직접 시승도 가능하다. 고객이 원하면 영업 사원이 동승해 상세한 차량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시승 이벤트는 해당 기간 중 예약 후 와이즈오토 압구정 시승센터로 직접 방문해 시승하는 것ㅅ도 가능하다.
또한 참여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기존 '유로스타 VIP'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던 110만 원 상당 KT스카이라이프 무상 장착 혜택을 시승 후 계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확대 적용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와이즈오토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