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Razer, THX RGB 게이밍 헤드셋 Kraken Ultimate 출시

2019-11-15 12:50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레이저(Razer)에서 THX Spatial Audio 기술이 적용된 게이밍 헤드셋 '크라켄 얼티밋(Razer Kraken Ultimate)'을 발표했다. 


레이저 크라켄 얼티밋은 7.1 서라운드 사운드보다 뛰어난 위치 정확도를 제공하는 THX Spatial Audio 기술을 탑재해 360도 방향에서 적의 위치와 총소리 등을 파악해 위협을 피할 수 있다.

THX Spatial Audio는 모든 게임의 고유한 사운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을 최적화하여 게임 내 오디오 소스의 실제 거리와 위치에 맞게 가상 스피커를 조정하여 자연스러운 청취 환경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집중력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보다 자연스러운 사운드 곡선을 만드는 커스텀 튜닝된 50mm 드라이버로 발자국 소리나 총성 같은 모든 청각적 디테일을 완벽하게 포착하며, Discord 인증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는 시끄러운 토너먼트 환경에서도 완벽한 팀 커뮤니케이션을 보장받을 수 있다. 


알루미늄 프레임 및 스틸 구조에 쿨링 젤 이어 쿠션으로 내구성을 높이면서도 장시간 착용시에도 부담이 적고 안경 낀 유저들도 사용하기에 불편하지 않도록 만들었다. 여기에 레이저 크로마(Razer Chroma) RGB 조명 효과를 지원한다. 



레이저는 또한 크라켄 X USB도 발표했다. 크라켄 X 제품군에 새로 추가된 이 제품은 USB 연결을 통해 그린 이어컵 조명과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며 275g의 가벼운 무게로 하루종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레이저 크라켄 얼티밋 헤드셋의 가격은 129.99달러, 크라켄 X USB 헤드셋은 59.99달러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