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 PC판 스팀에서 동시접속자 28만 명 돌파

2020-01-14 13:09
방수호 기자 scavenger@bodnara.co.kr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Monster Hunter World: iceborne, 이하 아이스본)' PC판 동시접속자가 28만 명을 넘어섰다.

 

1월 10일 출시 된 아이스본 PC판은 '몬스터 헌터: 월드(Monster Hunter: World)' 확장팩이며 새로운 지역과 몬스터, 이야기가 대거 추가 되어서 금세 인기를 모았다.

VG247에 의하면 아이스본 PC판은 출시 된 지 3일만에 스팀 일일 동시접속자 284,524명을 기록하였고 '배틀그라운드'와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도타 2' 등 인기 게임의 다음 순위에 올랐다.

참고로 본편 게임인 몬스터 헌터: 월드는 동시접속자 최대 기록이 334,684명이므로 기존 게이머들이 아이스본을 즐기기 위해 복귀했다고 분석하는 것도 가능하다.

다만 엄청난 동시접속자와 별개로 아이스본 PC판에 대한 스팀 게이머들의 평가는 썩 좋지 않다. 콘솔(PS4, 엑스박스 원)판보다 부족하게 느껴지는 게임 최적화와 저장한 파일이 삭제 되는 버그, 불편한 키보드/마우스 설정 등 여러 가지 문제가 있어서 개발사인 캡콤이 해결책을 내놓치 않는다면 당분간 부정적인 평가는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아이스본 PC판은 스팀에서 판매 중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