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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컬러, 코로나19로 제품 보증기간 3개월 연장

2020-03-27 10:15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파워컬러에서 코로나19 사태로 제품 지원 기간을 3개월 연장한다.

 

이번 결정은 코로나19 사태로 RMA 처리 과정에서 제품 배송과 수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을 반영한 것으로, 2020년 3월부터 6월 사이에 보증이 만료되는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보증 기간이 연장된다.

한편, 파워컬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전했으며, 이보다 앞서 MSI는 올해 3월에 보증이 종료되는 제품들에 대한 보증을 2개월 연장 조치한다는 내용을 발표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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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tar newstar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3-27 23:08/ 신고
3개월에 해결될 정도가 아닌데, 6개월이 적당해보이는데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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