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현장 군인들을 위한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 S20 택틱컬 에디션 발표

2020-05-21 10:05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삼성전자에서 군인들을 위한 갤럭시 S20 택틱컬 에디션을 발표했다.

갤럭시 S20 택틱컬 에디션은 미 연방 정부 및 국방부 관련 사용자의 요구에 맞춰 사전 구성된 소프트웨어군을 제공하며, 밀리터리 등급의 보안, 악세서리 및 서비스면에서 파트너사들과의 포괄적인 생태계를 지원한다.

특히, 사용자가 복잡한 지형, 넓은 거리 및 본부와의 통신 중단 같은 경우에 대비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기밀 임무 수행자를 위해 NSA 표준에 따른 데이터 암호화를 위한 이중 레이어가 적용된 최고 수준의 DualDAR 아키텍처가 작용되었다.

관리자가 삼성 녹스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손쉽게 기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끊김없는 연결성을 제공하기 위해 프라이빗 SIM과 5G, 와이파이 6, CBRS 등 다중 이더넷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야간 투시경 사용 여부에 따라 디스플레이를 켜거나 끌 수 있는 야간 튜시경 모드, 적의 탐지 방지를 위해 LTE와 RF 등 모든 무선 기능을 끄는 스텔스 모드를 지원하며, 가슴 거치대에서 손쉽게 가로 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갤럭시 S20 택틱컬 에디션은 2020년 3분기 중 선정된 IT 채널 파트너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newstar newstar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5-21 21:32/ 신고
운좋으면 미드에도 나올 수 있는것인가....
공부하자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5-21 23:02/ 신고
-On Mobile Mode -
미드에서 보려면 삼성이 PPL 해야...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