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AMD, 버그 보고툴 통합과 다수 버그 수정된 RSAE 20.7.1 드라이버 배포

2020-07-10 10:41
이상호 기자 ghostlee@bodnara.co.kr

AMD에서 라데온 그래픽 카드를 위한 신형 드라이버를내놨다.

새롭게 선보인 라데온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에디션(RSAE) 20.7.1 버전은 Disintegration 대응 최적화와 더블어, 지난 6월 하순 윈도우 인사이더 프로그램 참여자를 위해 배포된 WSL용 드라이버에 통합되었던 버그 리포트 툴 통합이 이뤄졌다.

이에 일반 사용자들도 드라이버 관련 문제 발생시 AMD에 빠르게 증상 신고가 가능해졌고, 이를 통해 신속한 드라이버 개선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RSAE 20.7.1 버전은 라데온 RX 5000 시리즈에서 인스턴트 리플레이 사용시 일부 게임에서 스터터링 발생 이슈, 라데온 RXVega 시리즈와 라데온 VII 시스템에서 퍼포먼스 메트릭 오버레이를 열 경우 게임 성능이 하락하는 문제, 라데온 퍼포먼스 튜닝 탭에서 팬과 클럭을 커스텀 튜닝했을 때 종종 초기화되는 문제를 포함해, 다수의 버그가 수정되었다.

RSAE 20.7.1 버전 관련 세부 내용과 다운로드는AMD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암드렛츠고 / 20-07-10 17:27/ 신고
버그 수정 선에서 그쳤나요? 이러면 성장형이 아닌데... 분발 좀 해야쓰겄다 암드. 성능 쥐어짜는데에서 어느정도 한계가 왔나 싶기도...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