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에픽게임즈 스토어, 오늘 신작 게임 토탈 워 사가: 트로이 무료 배포

2020-08-13 10:13
편집부 press@bodnara.co.kr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토탈 워 사가: 트로이(A Total War Saga: TROY)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하고, 13일 오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스토어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13일 발표했다.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가 개발한 토탈 워 사가: 트로이는 화려한 실시간 배틀이 혼합된 턴제 기반의 전략 게임으로, 게임명에 나와 있듯이 그리스 신화 속 트로이 전쟁을 그리스인과 트로이인의 관점에서 각각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광활하고 매력적인 청동기 시대의 지중해를 정복하고, 전략과 운영 기술, 외교, 전면전을 통해 제국을 건설하고 지배해야 한다. 악명 높은 전사 아킬레스, 고귀한 보호자 헥토르, 고집스러운 왕자 파리스, 복수심에 불타는 왕 메넬라오스 등 8명의 상징적 영웅 중 한 명이 되어 트로이 왕국을 구하거나 정복할 수 있다. 미노타우로스, 키클롭스, 자이언츠, 켄타우로스 등 그리스 신화 속 유명한 군단도 등장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이번 토탈 워 사가: 트로이의 출시와 함께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Horizon Zero Dawn: Complete Edition), 모탈 셸(Mortal Shell) 등 대작들을 연이어 출시하거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지난 8일에 출시된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은 수많은 수상에 빛나는 액션 RPG 호라이즌 제로 던의 PC 버전으로, 새로운 지역과 스킬, 무기와 기계가 추가된 확장판 프로즌 와일드가 포함돼 있다.

야생 동물과 위험으로 가득한 오픈월드를 탐험하면서 목숨을 위협하는 기계들이 정복한 세상에서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알로이의 전설적인 여정을 경험할 수 있는 작품이다.

모탈 셸은 파괴된 세계에서 정신력과 지구력을 시험하는 무자비하면서도 심도 있는 소울라이크 액션 RPG로, PC 버전은 오는 19일부터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조금의 인정도 찾아볼 수 없는 적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해 패배한 전사들의 유물들을 발견해 모탈 셸을 다시 불러일으켜 이들의 몸을 차지하고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익혀야 한다.

한편,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는 렘넌트: 프롬 디 애쉬(Remnant: From the Ashes)와 알토 컬렉션(The Alto Collection)이 선정됐다.

건파이어 게임즈가 개발한 렘넌트: 프롬 더 애쉬는 3인칭 서바이벌 액션 슈팅 게임으로, 근접 공격과 회피가 높은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쉼 없이 긴장감을 유발하며 순발력 있는 대응을 요구한다.

플레이어는 다른 차원의 악마들에 의해 혼란에 빠진 세계에서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 되어 거점을 개척해 재건하고, 수많은 적들을 물리치면서 잃어버린 것들을 되찾아야 한다.

알토 컬렉션은 팀 알토가 개발한 인디 어드벤처 게임으로, 알토 어드벤처와 알토 오디세이, 두 개의 타이틀을 즐길 수 있다.

120개의 레벨과 360개의 목표, 7명의 고유 캐릭터 및 각종 업그레이드로 가득한 작업실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스노보딩과 샌드보딩으로 알프스의 산비탈과 바람이 휩쓸고 간 모래 언덕, 고대의 숲과 장대한 유적을 질주할 수 있다.

 

토탈 워 사가: 트로이를 비롯한 출시작들과 무료 게임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