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팀그룹, 이달 말 T-FORCE 온라인 신제품 발표.. 크리에이터 위한 T-CREATE 브랜드도 런칭

2020-09-10 10:41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팀그룹(TeamGroup)이 이달 말 신제품 온라인 발표 행사를 갖는다.


팀그룹은 오는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게이머를 위한 T-FORCE 온라인 출시 이벤트를 통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고 새로운 AIDA64 오버클럭 기록을 세운 XTREEM ARGB 게이밍 메모리를 비롯해 업계에서 가장 시각적 비율이 큰 조명 효과를 제공하는 DELTA MAX SSD의 무광택 반투명 화이트 버전, 그리고 T-FORCE CARDEA 세라믹 C440 M.2 SSD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한 라이브 비디오 방송의 인기가 높아지고 디지털 콘텐츠 제작이 증가함에 따라 크리레이터를 위한 새로운 T-CREATE 브랜드를 출시항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크리에이터의 다양한 니즈에 따라 제품 시리즈는 클래식(CLASSIC), 익스퍼트(EXPERT), 마스터(MASTER)로 구분되고 디자인 및 크리에이티브의 멀티태스킹을 위한 전문가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T-CREATE 온라인 출시 이벤트는 싱글 대용량 32GB DDR4 메모리와 세계 최초의 전례없는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SSD를 포함해 독보적인 클래식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메모리 및 SSD를 선보인다.

그 밖에 9월 24일에 이미 발표했던 업계 최대 15.3TB 소비자용 2.5인치 SSD 및 대용량 microSD 메모리 카드를 온라인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온라인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3,000달러 정도에 달하는 크리에이터 PC와 T-FORCE DELTA MAX SSD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