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유비소프트,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11월 10일 출시

2020-09-10 17:45
편집부 press@bodnara.co.kr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크리드(Assassin's Creed)의 신작 어쌔신크리드 발할라(Assassin's Creed Valhalla)의 출시 일정을 오는 11월 10일로 앞당겼다고 밝혔다.

 

유비소프트는 자사의 어쌔신크리드 발할라와 와치독스: 리전(Watchdogs: Legion)이 마이크로소프트(MS)의 차세대 콘솔 게임기인 엑스박스 시리즈X, 엑스박스 시리즈S의 출시 타이틀로 선정됨에 따라 보다 많은 플레이어가 최상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 일정을 앞당겼다.

플레이어는 엑스박스 시리즈 출시일인 11월 10일에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를 곧바로 즐길 수 있으며 4K 해상도에서 초당 60프레임으로 어쌔신크리드 발할라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섬세한 그래픽 연출을 만끽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엑스박스 스마트 딜리버리 기능을 지원, 게임을 한 번만 구매하면 콘솔기기 버전에 상관없이 자신이 진행하던 게임을 그대로 이어서 즐길 수 있다.

유비소프트 몰트리올에 소재한 Assassin's Creed Black Flag 팀과 Assassin's Creed Origins 팀의 주도로 개발된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는 잉글랜드 암흑시대의 잔혹한 시대적 배경을 기반으로 역동적이고도 아름다운 오픈 월드를 구현해 기존 바이킹 컨셉의 게임들과는 비교를 거부할 정도의 사실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는 엑스박스 시리즈X, 엑스박스 시리즈S,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윈도우 PC(에픽게임즈 스토어 및 유비소프트 스토어), 구글 스테디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는 골드 에디션, 얼티메이트 에디션, 컬렉터스 에디션, 유비컬렉터블 프로덕트로 나뉘어 출시되며, 패키지별 세부 구성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