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알파스캔, HDR 지원 65인치와 75인치 대형 UHD TV 출시

2020-09-14 09:44
편집부 press@bodnara.co.kr

알파스캔이 초고해상도 4K UHD 화질의 65인치와 75인치 TV 신제품을 출시했다.

 

알파스캔은 TV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9월 11일부터 10월 4일까지 포토상품평 행사를 진행한다. A65UH, A75UH TV 신제품 구매 후 구매한 사이트에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며, 네이버블로그 및 카페, 다나와 DPG, 커뮤니티에 포토 상품평을 올리면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3840x2160의 UHD 초고해상도와 원본 영상 그대로를 복원하는 HDR 기술로 실제 눈으로 보는 것처럼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을 제공하며, 10bit, 10억 7천 3백만 컬러가 깊이 있고 풍부한 컬러를 표현한다. 상하좌우 178도의 완벽한 광시야각 패널로 어느 위치에서 보더라도 변함없는 완벽한 컬러와 화질을 선사하기 때문에 여러 명이 함께 시청하더라도 모두가 자연스러운 색감과 선명한 화질을 동일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업스케일링 프로세서로 HD, FHD급 영상을 UHD 해상도 수준으로 변환시켜 화질을 선명하게 보정해 준다.

영상과 음향을 단일 케이블로 동시에 전달하는 HDMI 단자가 3개 구비되어 있어 셋톱박스, 콘솔 게임기, PC 등의 외부 기기를 동시에 연결해 놓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크로마 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기 때문에 PC와 연결하여 모니터 용도로 사용해도 선명한 텍스트와 이미지를 즐길 수 있고, 또한 USB메모리를 USB단자에 꽂기만 하면 원하는 영화(동영상), 사진, 음악을 리모컨을 이용해 쉽고 편리하게 재생할 수 있다. 10W+10W, 총 20W 출력의 스피커가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시청하는 컨텐츠 종류에 맞춰 표준, 음악, 스포츠 등의 음향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HDMI ARC 기능을 지원해 사운드바 등 외부 오디오 기기를 간편하게 연결하는 것은 물론 TV 리모컨으로 볼륨을 조정할 수 있고, CEC 지원으로 셋탑박스 등 연결된 외부기기를 리모컨 하나로 컨트롤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