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앱코, 슬림한 펜타그래프 키보드 마우스 세트 WKM160 출시

2020-09-15 09:28
편집부 press@bodnara.co.kr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WKM160 펜타그래프 무선 키보드 마우스 오피스 세트(이하 WKM160) 출시 소식을 밝혔다.

 

WKM01, WKM02 등 그간 다양한 멤브레인 모델로 집과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 앱코에서 새로운 펜타그래프 키보드를 소개했다. 이번 선보인 WKM160은 전체적으로 슬림한 외형에 고급스러운 메탈 느낌의 그레이와 매트한 블랙으로 시크하게 디자인한 키보드와 톤을 맞춘 마우스가 하나의 리시버로 작동하는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이다.

특히 WKM160의 키보드는 가위 모양의 독특한 기계구조를 활용한 펜타그래프 방식으로, 일반 멤브레인보다 가볍고 경쾌한 키감을 제공한다. 배열은 키 캡 사이에 일정간 간격이 적용된 아이솔레이션 배열로, 오타율은 낮추고 심미성은 높였다. 또 윈도우 환경에서 실행 명령의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한 6개의 멀티미디어 키도 탑재되었다.

키보드에는 상태 확인이 가능한 인디케이터가 적용되어 있으며, 마우스는 15분간 사용이 없을 경우 슬립모드가 작동되어 효율적인 배터리 관리가 가능하다. 키보드의 AAA 배터리 2개, 마우스의 AA 배터리 1개는 기본 제공되며, 각 제품의 뒷면에 ON/OFF 버튼이 있어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