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프로게이머 이윤열이 만든 모바일게임, 마피아3D 사전예약 시작

2020-09-15 17:17
편집부 press@bodnara.co.kr

모바일게임 개발사 나다디지탈(대표 이윤열)은 캐주얼 추리 장르의 모바일게임 마피아3D의 사전예약을 9월 16일부터 21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한다.

 

마피아3D는 가상의 공간에서 마피아 플레이어를 찾아내야 하는 추리 게임으로, 최소 8명에서 최대 10명까지 참여하는 실시간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게임 참여 시 이용자는 마피아팀과 시민팀으로 직업을 배정받으며, 이용자 간 숨막히는 심리전을 통해 마피아를 색출해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마피아3D의 고정 직업으로는 마피아, 경찰, 의사, 시민 등이 있고 그 외 다양한 직업들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존 마피아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3차원 입체 캐릭터로 즐길 수 있으며, 생동감 있는 펫 시스템도 지원한다. 또 이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의상 및 꾸미기 시스템도 구현했다.

특히 마피아3D 출시를 기념, 게임 런칭 후 한정판 프레임과 게임머니 500다이아를 오는 10월 25일까지 한 달여간 지급한다.

 

한편 올해 4월에 게임 스타트업 나다디지탈을 창업한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 이윤열은 개발 초기부터 총괄 프로듀서 역할을 맡아 게임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개발 전 과정에 참여했다.

마피아3D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9월 22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