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문명 VI - 뉴 프론티어 패스: 비잔티움 및 골 팩, 9월 24일 출시

2020-09-15 17:37
편집부 press@bodnara.co.kr

2K는 오늘 문명 VI - 뉴 프론티어 패스의 세 번째 DLC 팩 비잔티움 및 골 팩을 9월 24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잔티움 및 골 팩에는 비잔티움과 골이라는 두 가지의 새로운 문명 및 지도자, 두 개의 신규 세계 불가사의, 새로운 맵 스크립트인 하이랜드가 포함된다.

선택 가능한 게임 모드인 극적인 시대도 포함되며, 이 모드에서는 보너스와 패널티가 강화된 황금기 또는 암흑기를 매 시대마다 맞이하게 된다. 극적인 시대를 플레이하려면 흥망성쇠 또는 몰려드는 폭풍 확장팩이 필요하다.

플레이어는 헌신 대신 더욱 강력하면서 유연성 있는 신규 사회 정책인 황금기 정책과 암흑기 정책을 이용할 수 있다.

암흑기에서는 제국의 일부가 즉시 자유 도시로 변하고, 자유 도시는 다른 도시에 압박을 가하게 되어 기존보다 암흑기가 더욱 위험해지게 된다.

비잔티움 및 골 팩은 문명 VI – 뉴 프론티어 패스를 보유하거나 개별적으로 구매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2K는 세번째 DLC 출시에 앞서 비잔티움 및 골 팩의 지도자를 처음으로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문명 VI에 관한 소식은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미디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