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레이저, 아이폰용 게임 컨트롤러 Razer Kishi 출시

2020-09-16 17:50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레이저(Razer)가 아이폰용 게임 컨트롤러 Razer Kishi 범용 게임 컨트롤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올해 1월 CES 베스트 상을 수상한 모바일 액세서리의 iOS 버전으로 클릭 가능한 아날로그 스틱과 8방향 D-패드, 다양한 버튼을 갖춘 애플 아이폰 전용 게임 컨트롤러다.



아이폰용 Razer Kishi는 애플 모바일 기기에 사용되는 라이트닝(Lightning) 포트 연결을 통해 iOS 장치에 콘솔 수준의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애플의 MFi (Made of iPhone) 인증을 받았으며 120개가 넘는 게임 타이틀을 제공하는 애플의 게임 구독 서비스스 '애플 아케이드(Apple Acade)'와 완벽하게 호환된다.



지원 장치는 아이폰 6 플러스 이상부터 아이폰 11 시리즈까지로 아이폰 크기에 따라 유연하게 컨트롤러 장착이 가능하고 자체 배터리 없이 아이폰 배터리로 동작하며 라이트닝 패스 스루 충전 포트를 갖췄다.



애플이 아직 공개하지 않은 차세대 아이폰 12 시리즈를 지원하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당초 애플 온라인 신제품 발표회 일정에 맞춰 출시 소식을 내보냈다는 점에서 아이폰 12 시리즈 역시 지원할 것으로 추측된다.


아이폰용 Razer Kishi 가격은 99.99달러로 9월 15일부터 레이저 및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9월 22일부터 전세계 일부 애플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