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보도자료] 소니코리아, 요즘 세대 첫 번째 카메라 ZV-1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2020-09-17 09:34
편집부 press@bodnara.co.kr

소니코리아가 9월 17일(목)부터 10월 31일(토)까지 브이로그 및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맞춤 설계된 요즘 세대를 위한 디지털 카메라 ZV-1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내 ZV-1을 구매하고 11월 7일(토)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더욱 효율적이고 원활한 영상 촬영을 위한 필수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배터리 충전이 가능하고 대용량 배터리(NP-BX1)가 포함된 충전기 키트(ACC-TRBX)와 4K 및 초고속 연사를 위한 차세대 SD 메모리 카드 64GB(SF-E64) 또는, 어느 장소에서나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휴대용 LED 조명 Fill Light System(FL-54) 중 원하는 사은품 구성을 택일할 수 있다.

ZV-1은 고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1.0형 이미지 센서를 탑재하였으며 브이로그를 포함한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밝은 조리개 값(F1.8-F2.8)의 자이스(ZEISS) 표준 줌렌즈(24-70mm)를 채용했다.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이 피사체를 선명하게 담아내고, 아름다운 배경흐림(보케)을 광학식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AI(인공지능) 기반의 소니의 최첨단 AF 성능으로 영상 및 사진을 정확하고 빠르게 담을 수 있는 연속 AF 추적은 물론,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의 눈까지 추적하여 담아내는 리얼타임 인물/동물 Eye-AF 기능을 제공한다.

소니 최초로 수평으로 접을 수 있는 각도 조절식 LCD 터치 스크린을 탑재해 외부 오디오 액세서리를 장착해도 스크린 뷰가 가려지는 일 없이 셀피 촬영을 할 수 있으며, 화면 프레임을 더욱 정교하게 조정할 수 있다. 나아가 다양한 환경에서의 시나리오를 촬영할 수 있도록 4K 영상 촬영을 지원하며, 이미지 안정화 시스템을 통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Optical SteadyShot)을 제공해 별도의 장비 없이도 흔들림 없는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선명한 오디오 음질 구현을 위한 3캡슐 지향성 마이크와 기본으로 제공되는 전용 윈드스크린 등 다양한 고품질 오디오 옵션 기능을 제공해 더욱 효율적으로 브이로그 및 영상 콘텐츠를 촬영할 수 있다.

 

이번 요즘 세대, 첫 번째 카메라 ZV-1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