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신도리코, 스마트한 A3 흑백 복합기 N620 Series 출시

2020-09-23 10:19
편집부 press@bodnara.co.kr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다양한 작업을 더욱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스마트 A3 흑백 복합기 N620 Series(이하 N620)를 출시하며 최적화된 업무환경을 지원한다.

 

N620은 AR(Auto Refine) 방식과 Recycle 방식의 장점만을 접목한 SRR 방식을 적용했다. 신규 토너에 캐리어를 혼합해 노후된 캐리어를 자동 정화하는 AR 방식과 사용된 토너를 크기에 따라 분류해 작은 입자는 재활용하고 큰 입자의 현상제만 드럼 공간으로 분류하는 Recycle 방식의 장점만을 모아 출력품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편리한 기기관리도 가능해졌다.

디지털 사무 환경에 최적화된 N620은 클라우드 프린팅, 문서 보안, 기기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전 기종의 스마트폰, 태블릿의 모바일 프린트를 지원하는 것도 장점이다. 애플 기기는 Air-Print 기능으로, 안드로이드 기기는 신도 프린트앱(sPrint)을 다운받아 사진이나 문서를 인쇄할 수 있다.

N620은 저소음 및 고속화된 79 ipm의 자동 급지 장치(ADF)를 장착하였고, 기본적으로 2개의 배지대를 장착해 인쇄, 복사 등 기능에 따라 출력되는 문서를 구분할 수 있다. 또한 ADF Glass에 먼지나 얼룩이 있을 때, 복사 및 스캔하는 과정에서 오염을 감지하여 화상처리를 통해 출력물에서 불필요한 부분을 자동 삭제하는 자동 먼지 제거 기능을 탑재했다. 진행상황에서 이물질이 검출되면 OP패널에 먼지감지 경고 이미지를 표시해 사용자가 오염원을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평일과 휴일뿐만 아니라 출퇴근 시간, 점심 시간, 업무 집중 시간 등 사용자의 업무 패턴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대기시간을 조정하는 Weekly Timer 기능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절전모드를 편리하게 운영, 제품 수명 연장은 물론 에너지 절약 효과도 함께 얻을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