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넷마블, 세븐나이츠2 10월 7일 사전등록 시작

2020-09-23 17:10
편집부 press@bodnara.co.kr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사전등록을 오는 10월 7일 시작한다고 공식 사이트를 통해 23일 알렸다.

 

넷마블은 오늘 세븐나이츠2 공식 사이트에 사전등록 D-14를 알리는 디데이(D-Day) 카운트와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서는 실사형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세븐나이츠 유명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액션과 세븐나이츠2오리지널 영웅들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의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는 2014년 출시해 6천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이다. 세븐나이츠는 한국뿐만 아니라,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장기 흥행 타이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 2016년 국산 게임 불모지로 불리운 일본에서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세븐나이츠2는 세븐나이츠의 재미와 감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를 2020년 4분기 중 출시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공식 사이트, 페이스북, 세나TV 유튜브를 통해 다채로운 게임정보를 공개할 방침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