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더함 안드로이드 TV, 에누리 통해 11번가 중복 할인 진행

2020-09-24 15:42
편집부 press@bodnara.co.kr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9월 30일까지 에누리를 통해 11번가 중복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함의 최신 안드로이드 TV 시리즈 전품목이 대상으로, 43인치부터 86인치까지 다양한 크기의 정식 인증 안드로이드 TV를 기존 최저가에서 5%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함 우버(Uber)는 더함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디자인 및 성능 부분에서 최상위 모델이 속하는 제품군이다.

첫 번째 주요 제품은 올해 베스트셀러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U431UHD 모델이다. 수차례 완판 및 예약판매를 이어간 모델이며 퀀텀닷 모델인 U553QLED도 주목할 만하다. 퀀탐닷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차별적인 화질을 감상할 수 있으며, 내장형 사운드바도 갖춰 화질과 음향 모두 최고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잘 어울린다.

초대형 라인업은 75인치부터 82인치, 86인치까지 다양하다. 특히 U863UHD 모델은 LG IPS RGB 패널을 장착해 초대형 화면에 걸맞은 고품질 화질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더함의 안드로이드 TV 우버 크롬캐스트 시리즈는 플레이스토어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할 수 있으며,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한 음성 명령으로 TV 기능을 간편히 활용할 수 있다. 향후 안드로이드 OS 업그레이드 또한 보장 지원한다.

 

더함의 이번 안드로이드 TV 5% 중복할인 행사는 에누리 및 11번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