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몬스타기어, 초슬림 게이밍 모니터 가츠 P27F75 출시

2020-09-24 17:34
편집부 press@bodnara.co.kr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몰입감 높은 초슬림 베젤리스 디자인과 75Hz 주사율을 지원하는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가츠 P27F75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몬스타기어 가츠 P27F75는 두께가 아주 얇은 초슬림 디자인과 몰입감을 높이는 베젤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게임을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한다. 특히 FHD 해상도를 통해 게임은 물론 사진/동영상 감상, 비즈니스 작업시에도 꽉 찬 화면을 경험할 수 있으며, 8bit 컬러와 HDR 기술로 정확한 색상을 요구하는 직업군에도 어울린다.

신제품 몬스타기어 가츠 P27F75는 60Hz 일반 모니터보다 뛰어난 75Hz 주사율을 탑재하여 게임 플레이 시 더 부드럽고 선명한 화면을 전달한다. 또한, 8ms(OD)의 준수한 응답속도를 지원해 빠른 움직임이 잦은 게임에서도 잔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테어링 현상을 없애 화면이 찢기는 듯한 현상을 최소화해주는 AMD 프리싱크를 지원하며, FPS/RTS 모드, 타겟 모드, 로우 인풋렉 등 다양한 게임 관련 기능도 탑재됐다. 사용자의 눈을 보호하는 플리커 프리와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도 적용됐고, 모니터 각도 조절과 빌트인 스피커를 통한 사운드 출력도 가능하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네오마인드 / 20-09-24 21:09/ 신고
모니터 새로 사고싶어지네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