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크로스오버존, LED 모니터 램프 크로스라이트 주말 특가 진행

2020-09-25 13:04
편집부 press@bodnara.co.kr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크로스오버존(대표 이영수)이 크로스라이트 CL-2020을대상으로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25일(금)~ 29일(화)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크로스라이트 CL-2020은 특가에 판매된다. 행사는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포토상품평 작성시 이마트 상품권도 지급한다.

크로스 라이트는 매일 업무를 보는 회사원, 최근 학교가 아닌 집에서 온라인 수업을 하는 학생 등 컴퓨터 모니터를 거의 매일 보는 현대인들을 위해 모니터에 간단하게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LED 모니터 램프다.

크로스라이트를 사용하면 빛이 모니터 화면에 반사되지 않고 모니터 주변만 비추기 때문에 눈의자극을 줄이고 모니터 화면을 편안하게 볼 수 있어 장시간 작업에 효율적이다.

전원은 PC의 USB 단자에 연결해주면 되며, 최대 10단계까지 사용자의 기호에 맞춰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크로스 라이트의 LED 램프는 평균 3만시간 사용이 가능한데, 하루 10시간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이론적으로 약 8년 정도를 사용할 수 있는 셈이다.

색온도는 따뜻한색(3000K) / 표준색(4000K) / 차가운색(6500K) 3가지 설정이 가능하며 LED 램프의 각도는 180도로 조절이 가능해 모니터 주변은 물론 간접 조명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모니터 뿐 아니라 노트북 LED 램프로도 사용 가능하며, 공부나 독서할때도 LED 스탠드로 활용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