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시놀로지, 두 배 이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DS1621 플러스 발표

2020-09-25 17:04
편집부 press@bodnara.co.kr

네트워크 스토리지 NAS(Network Attached Storage)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 시놀로지(Synology)는 오늘 고성능 데이터 저장소 및 관리를 위해 설계된 차세대 6베이 DiskStation NAS인 DS1621+를 발표했다. 소형이지만 강력한 DS1621+를 사용하면 콘텐츠 제작자와 기업이 수많은 데이터를 손쉽게 저장 및 보호할 수 있다.

 

DS1621+는 단연코 현재까지 가장 강력한 Plus 시리즈이다. 쿼드 코어 AMD RyzenTM 프로세서는 차세대 "Zen" 아키텍처를 채택하여 처리 성능이 2배 이상 향상되었다.

이중 M.2 2280 슬롯을 통해 NVMe SSD 캐싱은 일반적으로 액세스되는 데이터의 성능을 20배 이상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DS1621+는 보다 빠른 네트워크 환경과 더 많은 동시 사용자를 지원할 수 있는 10GbE NIC3(옵션)를 지원한다.

콘텐츠 제작자, IT 관리자 또는 저장할 파일이 많은 사람에 관계없이 DS1621+는 6드라이브 베이를 제공하며 확장 유닛을 사용하면 베이를 16개까지 확장할 수 있어 대규모 파일 라이브러리를 구축할 수 있다4. ECC 메모리와 운영 체제의 핵심인 DiskStation Manager(DSM)에서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 무결성 기능을 지원하므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DSM에서는 가장 보편적인 상황을 대처하는 다양한 백업과 복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Snapshot Replication은 예약 가능한 특정 시점 복구 지점을 만들며, 이를 통해 의도하지 않은 파일 편집이나 심지어 랜섬웨어 암호화를 간편하게 롤백할 수 있다.

추가적인 오프사이트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Synology Hyper Backup은 간단하고 예약 가능한 보호를 활성화하여 데이터를 Synology NAS, Synology C2 클라우드 저장소 및 기타 퍼블릭 클라우드 공급자까지 백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른 소스의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에도 DS1621+를 사용할 수 있다. Active Backup for Business를 사용하면 PC, 가상 컴퓨터, Google G Suite 및 Microsoft 365 SaaS와 같은 외부 인프라에서 중앙 집중식 백업이 가능하다.

 

Synology NAS는 단순한 저장소 그 이상을 제공한다. DSM 응용 프로그램 에코시스템을 활용하면 데이터 관리의 가능성은 끝이 없다.

데이터를 다시 제어하려면 추가 비용 없이 DS1621+를 사설 클라우드로 변환시키는 Synology Drive를 사용할 수 있다. LAN 환경, 여러 사이트 간에 파일을 공유하고 인텔리버저닝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이전 파일 버전을 복구할 수 있다. 모바일, 데스크톱, 웹 및 기타 Synology NAS에서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방법으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다.

Synology Moments를 사용하면 새로운 방식으로 사진과 비디오를 분류할 수 있다. 머신 러닝 알고리즘, 얼굴 인식 및 지오태그 정보를 사용하는 Moments는 사람, 위치 및 주제별로 사진을 자동으로 그룹화한다. 공동 작업을 위해 설계된 이 기능을 사용하면 단독으로 편집하거나 다른 사람과 사진을 공유하여 함께 편집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된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모바일 장치에서 사진과 비디오를 간편하게 백업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