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디앤디, 게인워드 지포스 RTX 30 시리즈 와치 독스:리전 게임 증정

2020-09-25 17:21
편집부 press@bodnara.co.kr

팰릿의 프리미엄 브랜드 게인워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게인워드 RTX 30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구매 시 골든 킹 팩이 포함된 와치 독스 : 리전 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2020년 9월 24일부터 2020년 10월 29일 또는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대상 제품은 최근 출시한 게인워드 RTX 3080 피닉스 GS와 곧 출시할 RTX 3090 시리즈 전 제품이다.

와치 독스 : 리전은 유비소프트의 와치 독스 시리즈의 신작으로, 10월 말 출시를 앞두고 전세계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어디에나 설치되어 있는 감시 시스템과 거리를 통제하는 사설 부대가 시민을 압박하고, 거대한 범죄 조직이 힘없는 이들을 희생양으로 삼고 있는 근미래 런던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런던에서 만나는 모든 인물들을 포섭하여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들을 이용해 저항 세력을 구축하고 맞서 싸우게 되는 오픈월드 장인 유비소프트 다운 자유도를 자랑하는 작품이다.

게임 코드를 받으려면 행사 대상 게인워드 RTX 3080 시리즈 및 RTX 309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후 디앤디 이벤트 메일로 구매자 성함, 주소, 연락처 및 구매 영수증과 제품 시리얼 번호를 발송하면 골든 킹 팩이 포함된 쿠폰 번호와 인증 방법을 회신 받을 수 있다.

 

디앤디는 게인워드 지포스 RTX 3080 피닉스 GS를 출시하였다. 게인워드 지포스 RTX 3080 피닉스 GS OC D6X 10GB는 팩토리 오버클럭 버전인 GS(Golden Sample) 모델로 1740Mhz부터 시작하는 부스트 클럭으로 전 세대 그래픽카드보다 월등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19Gbps의 차세대 GDDR6X 메모리로 최대 760GB/s의 대역폭을 지원하며 워크스테이션 수준의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차세대 PCIe Gen4을 지원하는 고성능 그래픽카드다.

디앤디는 2002년에 설립, 올해 18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파워칼라(Powercolor),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를 유통하고 있다.

 

디앤디는 유통하는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품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6가지 서비스 정책인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보증을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이력 관리 기반의 상담서비스,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보증기간의 연장, 3개월 이내 발생한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 불만 사항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 해결될 수 있도록 디앤디가 직접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네오마인드 / 20-09-27 8:22/ 신고
크 너무나 갖고싶다 그래픽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