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브리츠, 블루투스 사운드바 스피커 BA MK20 출시

2020-09-28 10:01
편집부 press@bodnara.co.kr

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가 신제품 블루투스 사운드바 BA-MK20을 선보인다.

 

 브리츠 BA-MK20은 4.2 블루투스 칩셋으로 무선 연결돼 안정적이고 편리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강력한 베이스를 위한 4개의 진동판을 적용하여 중고음대와 중저음대에서 효과적인 사운드를 발휘하며 정격 10W 출력이라는 만족스러운 울림을 선사한다.

또한 BA-MK20은 FM 라디오를 지원하며 LED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현재 주파수, 시간 등 제품 작동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MP3 파일 재생이 가능한 USB 메모리 / TF카드 슬롯(메모리 별매)을 통해 사용자의 음악 재생 환경을 더욱 확장했다. 외부입력(AUX) 단자를 지원해 PC,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외부 기기와 활용성도 우수하다. 핸즈프리 기능도 포함됐다.
BA-MK20은 제품 상단에 스마트 거치대 탑재로 스마트기기의 활용을 한층 높이며 섬세함과 조작의 편의성을 더한 기능 버튼을 볼 수 있다. 간결한 외관으로 어느 곳에 두어도 자연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내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2500mAh 대용량 리튬 배터리를 내장해 안팎에서 사용 가능한 휴대성도 챙겼다.

한편 브리츠는 BA-MK20 구매자 전원에게 FM라디오 안테나를 증정하며, 포토후기 사은품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BZ-M22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자동종료 되며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본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A-MK20을 구매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newstar newstar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0-09-28 20:42/ 신고
사운드바의 음질에 대해서는 대체적으로 불만족이 많은데 블루투스 연결일때는 연결의 안정성이 최우선조건이고 의외로 불만족도 적지 않다는것을 고려하면 블루투스 사운드바의 만족도는 그리 좋지 못할 것이라는 예상이 되네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