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알파스캔, 75Hz 지원 레이저 슬림 27인치 모니터 할인행사 진행

2020-10-05 09:21
편집부 press@bodnara.co.kr

알파스캔이 스마트폰 두께에 불과한 레이저 슬림과 최신 AH-IPS패널로 구현한 제로 엣지 보더리스 27인치 모니터 27V2Q 프리싱크 75 DP 시력보호 제품에 대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0월 1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7V2Q를 정상가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배송도 무료로 진행된다.

V2 시리즈는 알파스캔이 지난 2010년에 처음 선보인 면도날처럼 얇은 레이저 시리즈의 4세대 제품이다. 스마트폰만큼 얇은 7.7mm(24인치 기준)의 두께로 진정한 레이저 슬림의 진수를 맛볼 수 있으며 깔끔하고 효율적인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흔히 볼 수 없는 견고한 메탈 디자인의 감각적인 스탠드 역시 신제품의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최신 제로 엣지 AH-IPS 패널을 채용하여 전원을 끄면 눈에 보이는 베젤 폭이 1.2mm에 불과하며, 전원을 켜면 이너베젤을 합한 5.2mm의 베젤로 화면이 시원하고 몰입감을 높여준다.

AMD의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하여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모니터가 제공하는 DP 또는 HDMI 단자 어느쪽을 사용해도 동일하게 75Hz를 지원한다.

눈부심 방지 논글래어 패널을 적용한 27V2Q는 플리커프리 제품이며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하다.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최대 8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동시에 보면서 멀티태스킹 업무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밝기, 명암 등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 소프트웨어와 절전을 위한 e-Saver 소프트웨어까지 제공하여 효율성과 편의성까지 높아 B2C 고객은 물론 B2B 고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