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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디앤디, 애즈락 인텔 400시리즈 와이파이-킷 상품평 이벤트 앵콜 진행

2020-10-06 09:48
편집부 press@bodnara.co.kr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애즈락 인텔 Z490, H470, B460 시리즈 대상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 후기 작성 시 M.2 WiFi 무선킷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15일까지 앵콜로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1일 구매 고객부터 11월 15일 접수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써, 애즈락 인텔 Z490 메인보드 시리즈를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인텔 WiFi 6 무선/BT 킷(802.11ax, 최대 2.4Gps), H470 또는 B460 시리즈를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인텔 802.11ac WiFi/BT킷(최대433Mbps)이 무상으로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참여 방법으로는, 다나와 또는 구매 사이트 상품 의견란에 포토 상품평 후기(디앤디 다이나믹 케어 스티커 박스 사진+50자 이상)를 작성 후 이벤트 이메일로 이름/연락처/주소/구매영수증/제품시리얼번호/상품평URL/상품평 이미지 캡쳐를 발송하여 접수할 수 있다.

애즈락 인텔 Z490/H470/B460 메인보드는 BFB(Base Frequency Boost) 기능을 지원하여 오버클럭이 되지 않는 인텔 10세대 CPU 장착 후 간단한 바이오스 설정을 통해 기능을 활성화하면 더욱 빠른 반응속도를 포함, 체감할 수 있는 성능 향상을 이루어내며, B460M 스틸레전드 시리즈에서는 CPU 전력 제한을 해제, 더욱 더 높은 성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된다.

 

디앤디컴는 2002년에 설립, 올해 18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디앤디가 유통하는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6가지 서비스 정책인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는 무상 3년 서비스를 기반으로 구입 후 1년 이내 불량에 대해 무상 왕복 택배서비스, 케이스별 상담 이력 관리를 통한 확실한 상담서비스, 서비스 후 2개월 내 재 불량 발생 시 서비스 기간을 최대 6개월까지 연장, 메인보드 제품군에 한해 구입 후 3개월 이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에 한해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 수리를 1회 무상으로 지원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또한, 서비스 불만 사항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있는 경우 디앤디에 직접 접수해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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