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제이씨현시스템, AORUS FI25F 슈퍼스피드IPS 게이밍 모니터 출시

2020-10-06 17:50
편집부 press@bodnara.co.kr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10월 5일(월), 슈퍼스피드 IPS 패널을 탑재한 프리미엄 브랜드인 AORUS FI25F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AORUS FI25F 모니터는 24인치 종결자라는 컨셉의 제품으로 2019년 7월에 출시한 현역 프로게이머들이 직접 선정한 게이밍 모니터였던 AORUS KD25F 모니터의 후속 제품으로 전작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성능에 더 저렴해진 가격으로 출시했다.

제일 먼저 크게 바뀐 점은 KD25F는 TN 패널이었지만 이번 제품은 슈퍼스피드 IPS 패널을 탑재하였다. IPS에서 0.4ms (MPRT) 응답속도와 240Hz의 고주사율을 실현하여 잔상 없이 빠른 성능으로 FPS 게임에서 상대방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제품에선 400cd의 높은 밝기와 VESA 공식인증 HDR 400 기술 지원으로 생생한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위 모니터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ANC) 기능을 탑재하여 소음 없이 깨끗한 음성을 전달할 수 있으며 또한 피벗, 틸트, 엘리베이팅, 스위블 등 모든 종류의 스탠드 기능을 지원한다. 게다가 3년 무상 A/S 보증으로 오랜 기간 동안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신제품에 관한 내용은 GIGABYTE 공식 사이트 또는 네이버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