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커세어,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KATAR PRO 시리즈 출시

2020-10-07 14:31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커세어(Corsair)에서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KATAR PRO 시리즈를 출시했다.

SLIPSTREAM WIRELESS 기술이 적용된 KATAR PRO WIRELESS 게이밍 마우스와 KATAR PRO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는 각각 96g과 69g에 불과한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가운데 가장 가벼운 무게를 가진 제품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FPS 및 MOBA 게임 플레이에 적합하다.


KATAR PRO WIRELESS는 SLIPSTREAM WIRELESS 기술로 1ms 미만의 지연 시간으로 유선 게이밍 마우스 수준의 성능을 유지하며 AA 배터리 1개로 최대 135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10,000 DPI 광학 센서와 즉석에서 전환할 수 있는 3개의 DPI 프리셋이 제공되며,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원하는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6개의 프로그래머블 버튼을 갖췄다.


KATAR PRO는 PixArt사의 12,400 DPI 광학 센서와 3개의 DPI 프리셋 덕분에서 게임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유선 게이밍 마우스로 USB 포트에 간단한 플러그 앤 플레이로 즉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무선 제품과 마찬가지로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로 프로그래머블 가능한 버튼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2년 보증이 적용되며 전세계 공인 소매 업체 및 유통 업체 네트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의견 보기
ㅇㅇ / 20-10-08 16:07/ 신고
-On Mobile Mode -
성능과 반응 속도를 위해 배터리를 엄청 쓰네요.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