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2K, NBA 2K21 차세대 콘솔 버전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2020-10-08 17:10
편집부 press@bodnara.co.kr

2K는 오는 11월에 출시되는 차세대 콘솔용 NBA 2K21의 게임 플레이 장면을 플레이스테이션 5로 캡처해 최초로 공개했다.

 

차세대 콘솔의 향상된 성능을 온전히 활용하기 위해 처음부터 새롭게 개발된 NBA 2K21은 플레이스테이션 5를 통해 11월 12일 한국, 미국, 일본, 캐나다, 멕시코, 호주, 뉴질랜드에서 출시된다. 엑스박스 시리즈 X 및 S의 경우 11월 10일 전세계에 출시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댈러스 매버릭스의 시범 경기를 통해 NBA 2K21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살펴볼 수 있다.

현 시즌 선수가 유니폼을 착용하고 뛰어다니는 듯한 모습과 경기장 내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생기를 불어넣는 새로운 AI 시스템과 레일 캠으로 역동적이면서도 디테일한 연출이 이루어져 몰입감을 높였다.

차세대 게임인 NBA 2K21은 시리즈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혁신적인 게임으로, 수많은 요소가 확장 및 향상되었다.

차세대 광원, 텍스처, 물리, 애니메이션 등으로 놀라운 수준의 그래픽을 선보이며, 새로운 애니메이션 및 충돌 엔진을 도입하여 한결 더 매끄러운 선수들의 움직임 및 충돌을 재현한다.

또한 경기장 내에서 150명 이상의 고유 AI 캐릭터가 자연스럽게 상호작용하여 실제 경기 속 관중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운드트랙은 출시일 기준 202곡이 출시되며, 추후 더 많은 곡이 추가될 예정이다.

추후 NBA 2K21 차세대 콘솔 버전에 대한 더욱 많은 정보가 공개된다. 세 개의 코트사이드 리포트를 통해 핵심 게임 플레이, 새로운 무브, 임팩트 엔진, 차세대 AI, MyPLAYER 빌더의 주요 변경 사항 등 새로운 차세대 게임 플레이 요소를 자세히 분석할 예정이다.

아울러 MyCAREER, WNBA, MyGM, MyLEAGUE의 새로운 요소도 다루며, 기존 온라인 농구 커뮤니티 기능이었던 네이버후드의 기능이 어떻게 확장되었는지도 공개한다.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 및 S로 출시될 예정인 NBA 2K21은 비주얼 컨셉이 개발했으며 12세 이용가 등급을 받았다. NBA 2K21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확인 가능하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