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서린씨앤아이, 지스킬 트라이던트 Z 로얄 신제품 4종 출시

2020-10-13 09:33
편집부 press@bodnara.co.kr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자사가 유통중인 지스킬(G.SKILL)의 인기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트라이던트(TRIDENT) Z 로얄(ROYAL)의 신제품 4종을 정식 출시했다.

 

트라이던트 Z 로얄 시리즈는 지스킬을 대표하는 고성능 메모리 시리즈로서 최상위 스펙의 제품들이 주로 포진된 플래그십 라인업이다. 이에 이번 신제품 역시 DDR4 제품 중에는 최고 동작 클럭인 4800MHz(PC-38400)을 지원하는 모델을 트라이던트 Z 로얄 시리즈에 추가하여 선보여진다.

이는 국내에 판매중인 모든 PC메모리를 통틀어 현존 최고의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유일한 제품이 된다. 제품은 8GB 용량의 메모리 2개 구성의 16GB 듀얼 킷이며, 각각 실버와 골드 색상으로 나뉘어진 2개 모델이 출시된다.

여기에 추가로 4000MHz(PC-32000) 클럭에 램 타이밍 CL 15 값을 갖는 고성능 제품 역시 추가되어 출시되는 제품은 총 4종이 된다.

지스킬은 오랜 기간 동안 오버클럭과 관련해 끝없는 노하우를 쌓아오고 있다. 지난 여름에도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 출시와 함께 유명 오버클럭 팀을 지원해 메모리 동작 클럭의 세계 신기록을 새롭게 수립한 바 있다. 지스킬은 이러한 지원 배경을 제품의 연구, 개발의 초석으로 삼으며 이번 신제품과 같은 초고성능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