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서린씨앤아이, 매드캣츠 이마트 일렉트로 마트 일산 킨텍스점 입점

2020-10-14 09:28
편집부 press@bodnara.co.kr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유통중인 매드캣츠(MadCatz)의 제품들이 이마트에서 운영중인 일렉트로 마트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매드캣츠의 제품들이 공식 입점하게 된 곳은 일산 킨텍스에 위치하고 이마트 타운이 운영중인 일렉트로 마트이다. 일렉트로 마트는 TV, 냉장고와 같은 일반 가전제품 외에도 모바일 기기 및 액세서리를 비롯해 각종 PC하드웨어 브랜드 및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들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IT 관련 종합 쇼핑몰이다.

매드캣츠는 일렉트로 마트의 PC하드웨어 관련 부스 내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곳을 방문하면 매드캣츠의 아이덴티티나 다름없는 R.A.T 시리즈의 독특한 외형을 직접 확인하고 만져볼 수 있다. 물론 커스터마이징 파츠에 따른 그립감, 피팅감 역시 일부 체험이 가능하다. 시연이 가능한 모델은 R.A.T 2 플러스부터 4 플러스, 6플러스, PRO S3 를 비롯해 가장 최신형 모델인 8 플러스 ADV 와 PRO X3 Supreme 까지 총 6종이다.

여기에 게이밍 마우스 패드 제품인 G.L.I.D.E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마우스 패드의 인치(Inch) 사이즈별로 모델명을 구분하는 G.L.I.D.E 시리즈는 16, 19, 21, 38 까지 4 종류가 있으며, 이 중 특수 실리콘을 소재로 하여 독특한 질감과 뛰어난 방수 능력, 오염에 강한 내구성을 갖춘 19 와 21 모델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아울러 G.L.I.D.E 19, 21, 38 시리즈가 갖는 독특한 슬라이딩감은 동사의 R.A.T 마우스 시리즈와 최적의 궁합을 가지고 있어 동시에 2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헤드 밴드 완충형 구조와 듀얼 스트랩 방식으로 설계된 동사의 게이밍 헤드셋 시리즈인 F.R.E.Q 4 모델 역시 착용 및 청음이 가능하도록 전시해두었다. 이러한 모든 매드캣츠의 제품들은 전용 매대를 통해 전시, 진열되어 있어 매장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에게 한 눈에 모든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매드캣츠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된 일산 킨텍스 이마트 타운, 일렉트로 마트는 매월 2째, 4째주 화요일에 휴무일을 가지며, 평일 주말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23시까지 운영된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