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에픽게임즈, 세션 포함 BIC 2020 참가

2020-10-15 16:55
편집부 press@bodnara.co.kr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0-Untact Live(BIC Festival 2020, 이하 BIC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에픽게임즈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BIC 페스티벌 2020에 후원사로 참여하는 한편, 컨퍼런스에서 세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BIC 페스티벌 1회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으로 후원사로 참여하며 인연을 맺고 있는 에픽게임즈는 BIC 참여 외에도 언리얼 엔진의 무료 사용, 에픽 메가그랜트를 통한 1억 달러(한화 약 1,146억 원) 규모의 개발사 자금지원, 마켓플레이스 에셋 및 퀵셀 라이브러리 무료 제공, 게임의 성공적 출시와 운영 방법 등을 제공하는 무료 크로스 플랫폼 서비스, 에픽 온라인 서비스 제공 등 다방면에서 인디 개발자와 개발사들을 지원해오고 있다.

이러한 인디 개발자 및 개발사에 대한 에픽게임즈의 전방위적인 노력과 지원 속에 매년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인디 게임들의 BIC 페스티벌 신청과 선정이 크게 늘어났으며, 올해는 선정 작품 중 언리얼 엔진 개발작이 전년 대비 400%가 증가하는 등 언리얼 엔진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Cobble & Trouble, 라스트 라이트, Ikai, 오드리아!, 집에 가고 싶어, 록시, RP7 등의 언리얼 엔진 작품들을 BIC 페스티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이번 BIC 페스티벌에서 진행되는 컨퍼런스에서 세션도 진행한다. 오는 21일 11시에 진행되는 에픽게임즈의 세션은 모든 크리에이터를 위한 에픽게임즈’를 주제로, 인디나 소규모 팀 등 규모와 상관없이 모든 크리에이터들이 차별 없이 모두 누릴 수 있는 에픽게임즈만의 개발, 서비스, 퍼블리싱 등 다양한 에코시스템에 대해 설명하고,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성장하는 에픽게임즈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BIC 페스티벌의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