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넥슨, 던전앤파이터 신규 던전 계시의 밤 업데이트 실시

2020-10-15 17:26
편집부 press@bodnara.co.kr

넥슨(대표 이정헌)은 15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신규 던전 계시의 밤을 업데이트 했다.

 

계시의 밤은 본인 계정의 모험단 중 최대 세 개의 캐릭터를 정예 대원으로 구성해 던전을 공략하는 싱글 콘텐츠로, 100레벨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다.

던전을 완료할 경우 특정 재료 아이템과 마법 보주를 구매할 수 있는 계시의 조각을 비롯해 100LV 에픽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특수장비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봉인된 검은 욕망의 항아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라드 어드벤처의 신규 콘텐츠 토벌전도 업데이트 했다. B1층부터 B4층까지 총 일곱 개의 던전으로 구성되며, 각 층의 모든 던전을 완료하면 다음 층에 도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던전 플레이 시 어드벤처 루비를 비롯해 매층마다 다른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히든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어드벤처]100LV 에픽 장비 항아리 및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12일까지 계시의 밤 전용 정예 대원 대여이벤트와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별 미션을 수행할 경우 드루이드 미아(악마화) 변신 코스튬을 지급한다.

또한, 10월 29일까지 아라드 어드벤처 관련 일일/주간/누적 미션을 수행할 경우 어드벤처 데미지 폰트, 시간의 인도석 등을 선물한다.

 

이번 던파의 업데이트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