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레노버, Varjo의 VR 및 XR 헤드셋을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으로 확장

2020-10-27 12:06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레노버(Lenovo)가 가상현실(VR) 및 혼합현실(XR)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Varjo VR/XR 헤드셋 리셀러가 되었다고 발표했다.


레노버는 Varjo와의 리셀러 계약으로 레노버 유통 채널을 통해 Varjo 포트폴리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장치와 Varjo 인증 워크스테이션을 판매할 거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계약이 VR과 XR의 기업 채택을 용이하게 할 뿐만 아니라 몰입형 기술을 기업 업무 현장에 도입해 조직의 능력을 더욱 가속화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두 회사는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워크스테이션과 헤드셋 페어링을 테스트하여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들에게 호환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레노버 프로페셔널 데스크탑 및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은 Varjo의 다양한 VR/XR 헤드셋과 함께 작동하도록 인증되었다.

레노버 씽크스테이션(ThinkStation) P520/P720/P920 데스크탑은 Varjo의 VR-2, VR-2 Pro 및 XR-1 장치를 지원하도록 최적화되었으며, 레노버 씽크패드(ThinkPad) P53/P73/P15/P17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은 VR-2 및 VR-2 Pro 장치를 지원하도록 최적화됐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