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Xbox 올 액세스 사전예약 11월 3일부터, 올해는 SK텔레콤 고객만 신청 가능

2020-10-29 12:05
이수원 수석기자 swlee@bodnara.co.kr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차세대 콘솔 게임기 Xbox 시리즈 X | S를 구독 프로그램으로 이용할 수 있는 'Xbox 올 액세스(All Access)' 사전예약 일정이 공개됐다.


Xbox 올 액세스 국내 파트너사인 SK텔레콤이 공개한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다음 주인 2020년 11월 3일(화) 낮 12시부터 사전예약에 들어간다고 안내하고 있다.

사전예약은 Xbox 게임 구독 프로그램인 'Xbox 게임 패스 얼티밋(Xbox Game Pass Ultimate)'에 Xbox 시리즈 X 또는 시리즈 S 두 가지 콘솔 게임기를 선택해 매월 일정 비용을 내고 이용하는 약정 구매 방식이다.


고성능 모델인 Xbox 시리즈 X가 포함된 Xbox 올 액세스 X의 월 이용 요금은 39,900원, 하위 모델이 들어간 Xbox 올 액세스 S는 29,900원이다. 24개월 구독을 기준으로 하며 도중에 구독을 취소할 경우 콘솔 본체의 남은 가격을 지불해야 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SK텔레콤 고객만 신청 가능하며 다른 통신사 고객 대상 서비스는 2021년 이후로 확대할 예정이다. 차세대 콘솔 게임기 초반 물량 수급이 쉽지 않고 Xbox 올 액세스 방식이 아닌 단품 예약 판매에 물량 대비 높은 수요로 빠르게 마감됐기 때문에 초기 물량을 SK텔레콤 고객에게 우선 제공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SK텔레콤 19세 이상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명의당 1대만 사전예약이 가능하고 PASS 인증 또는 문자 인증이 필요하다. 사전예약 가입자에게는 11월 10일 이후 예약 순서에 따라 가입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콘솔 기기 배송은 11월 1차 물량, 12월 2차 물량이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다만 사전예약 신청자 가운데 기존 SK텔레콤 5GX 클라우드 게임(게임패스 얼티밋)에 가입한 고객은 기존 상품을 해지한 뒤에 가입 가능하며, 사전예약 후 번호이동 또는 휴대폰 번호를 변경한 경우 정식 가입을 할 수 없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