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마우스 전 라인업 화이트 에디션 출시

2020-12-02 17:09
편집부 press@bodnara.co.kr

글로벌 IT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에서 게이밍 마우스 전 라인업(EC, S, ZA, FK 시리즈) 한정판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화이트 에디션은 기존의 일반 모델과 모든 기능은 동일하고 색상만 블랙 무광 코팅에서 화이트 유광 코팅의 재질을 채택한 제품이다.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인기몰이 중인 벤큐 조위 마우스는 낮은 체고(FK-B)와 높은 체고(ZA-B), 중간 체고(S)의 대칭형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비대칭형 EC시리즈로 나누어지며, 기존과 동일하게 다양한 사이즈((FK2: Medium, FK1: Large, FK1+: Extra Large / ZA13: Small, ZA12: Medium, ZA11: Large, S1: Medium, S2: Small, EC1: Large, EC2: Medium)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블랙버전과 동일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PMW3360 고성능 센서를 탑재하였으며, 마우스 케이블 연결부를 재설계해 유선마우스에 무선의 느낌을 더했다. 아울러, 벤큐 조위 마우스 전 라인업은 ‘Plug N Play’를 지향하여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 설치없이,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DPI와 폴링레이트(Polling Rate)를 각각 4단계(400/800/1600/3200), 3단계(125hz/500hz/1000hz)로 조절이 가능하다.

 

벤큐 조위 화이트 에디션 시리즈는 국내의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1년 A/S 기간을 보증한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