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뉴스 홈 인기 디지탈 뉴스

[보도자료]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즉석카메라프린터 인스픽 S2 출시

2020-12-03 17:37
편집부 press@bodnara.co.kr

사무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최세환)이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즉석카메라프린터 인스픽 S2를 출시한다.

 

해당 신제품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188g의 콤팩트한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셀카를 찍을 수 있는 휴대성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800만 화소에 분당 1.2매 출력할 수 있으며, 인디 핑크와 프리즘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작년 6월 출시 이후 이용자의 많은 사랑을 받은 인스픽S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보다 다양한 셀카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사진을 찍기 전 사진의 구도와 초점 거리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셀카 미러 기능과 셀카 전용 조명인 스마트 필 라이트기능에 원터치 필터 버튼과 3단 조명 조정 버튼을 추가해 쉽고 편리한 셀카 촬영을 지원한다. 버튼 하나로 기본, 흑백, 비비드 필터로 변경할 수 있으며, 풍경촬영, 인물(자동), 셀카 LED 등으로 촬영 모드도 손쉽게 바꿀 수 있어 유용하다.

사진 출력과 촬영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끊김없는 촬영 환경을 지원한다. 2X3 사이즈의 인화지와 함께 원형 인화지에도 대응하며, Micro SD 메모리 카드를 최대 256G까지 지원해 인화 용지 없이도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Canon Mini Print 앱을 통해 스티커, 콜라주 등 보다 다양한 사진 편집 및 보정을 할 수 있어 이용자 만족도를 높였다. 촬영 후 바로 출력하는 것이 아닌 선별된 사진만 인화할 수 있는 라이브 뷰 모드와 원격 촬영 모드인 리모트샷 기능 등을 통해 셀카뿐만 아니라 다양한 앵글로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파우치와 넥스트랩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13개 지역 서비스 거점을 중심으로 694개소의 파트너사와 140여 개의 서비스 위탁점을 운영하는 등 서비스 사각지대를 없애고자 노력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아 2023년 9월까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