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CCP 게임즈, 이브 온라인 맥OS 버전 출시한다

2020-12-07 09:34
편집부 press@bodnara.co.kr

오늘 아이슬란드 비디오 게임 개발사인 CCP 게임즈는 심오하고 독특한 플레이어 중심의 우주여행 MMO 게임인 이브 온라인이 곧 맥OS 버전 클라이언트를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브 온라인에 대한 CCP의 플랫폼 개발 노력은 맥OS빅서 및 애플의 그래픽 처리 프레임웍인 메탈(Metal)에 대한 전용 지원을 활성화하는 데 집중되어 있다. 2021년 1분기 출시 예정인 맥OS 전용 클라이언트의 퍼블릭 베타 버전을 통해 내년 상반기부터 메탈(Metal) 기반 이브 온라인을 맥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이브 온라인은 은하계 규모의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공상 과학 게임으로, 게임 속 우주 비행은 모든 상업, 커뮤니케이션 및 갈등으로 이어진다. 수만 년 후의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이브 온라인에서 모든 조종사의 가장 큰 자산은 해당 특정 요구 사항, 기술 및 야망을 수용하도록 설계된 우주선이다. 플레이어가 운영하는 방대한 경제를 특징으로 하는 이브 온라인은 모험, 부, 위험 및 영광으로 가득한 몰입형 커뮤니티 기반 경험을 제공한다. 이브 온라인은 규모, 복잡성 및 수천 명의 플레이어가 단일 항성계에서 싸우는 거대한 세계 기록 경신 게임 내 전투로 유명하다.

 

이브 온라인 플레이어 라면, 내년 초에 인텔 기반 맥의 맥OS 전용 클라이언트 평가판 출시와 그 뒤를 이을 M1 기반 맥 지원에 관련된 추가 소식을 기대해보자. 퍼블릭 베타 테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출시 전 이브 온라인 - 기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브 온라인은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모든 최신 게임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의 이브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